카페24, 페이스북 마케팅 서비스 출시
카페24, 페이스북 마케팅 서비스 출시
  • 강진규 기자
  • 승인 2019.03.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페이스북 마케팅에 필요한 비즈니스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FBE(Facebook Business Extension)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FBE 서비스로 온라인 사업자는 카페24 쇼핑몰 솔루션과 페이스북 간 응용애플리케이션인터페이스(API) 연동을 통한 페이스북의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카페24는 FBE 서비스를 이용하면 쇼핑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자동 생성, 쇼핑몰 사이트 내 고객행동분석 기술 ‘픽셀 코드’ 자동 설치, 쇼핑몰 상품에 대한 카탈로그 자동 생성 등으로 페이스북 광고 마케팅 진행이 한층 수월해진다고 설명했다.

카페24는 향후 업데이트 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마케팅 서비스를 FBE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추가해 온라인 사업자의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카페24 쇼핑몰 운영자들이 전 세계 23억명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SNS인 페이스북의 마케팅을 한층 손쉽게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쇼핑몰들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쉽고 편리하게 활용해 신규고객 확보와 글로벌 성장을 해나갈 수 있도록 솔루션 고도화를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FBE 서비스는 카페24 쇼핑몰센터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서 이용 가능하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