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상품 촬영 전문 카메라앱 스토어카메라 출시
카페24, 상품 촬영 전문 카메라앱 스토어카메라 출시
  • 강진규 기자
  • 승인 2019.06.0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카페24 앱스토어에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상품 촬영 전문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카메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토어카메라는 스마트폰만 있다면 상품 촬영은 물론 사진 보정, 배너 제작 등 다양한 사진 편집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해 손쉽게 원하는 사진 일부를 오려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터치 한 번에 색감 보정, 필터 적용, 화이트밸런싱 등 다양한 편집이 가능하다. 또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 상품 판매에 필요한 배너(인터넷 홈페이지에 띠 모양으로 부착하는 광고) 이미지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템플릿 기능을 갖추고 있다.

카페24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이 상품 촬영 전문도구나 전문 인력 없이도 높은 품질의 상품촬영 및 이미지 제작이 가능해 운영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카페24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라면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황일섭 앱스토어 팀장은 “손쉽게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중요한 요소”라며 “인플루언서 등과 같은 창의가 있는 많은 사업자들이 손쉽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들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