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디자인센터 내 입점 에이전시 2만 개 돌파
카페24 디자인센터 내 입점 에이전시 2만 개 돌파
  • 강진규 기자
  • 승인 2019.06.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카페24 디자인센터(d.cafe24.com) 내 온라인 쇼핑몰 디자인을 판매하는 전문 에이전시 수가 2만개를 넘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카페24 디자인센터 입점 에이전시 수는 2만3685개다.

카페24 디자인센터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과 전문 디자인 에이전시를 연결하는 직거래 플랫폼이다. 운영자들은 클릭 몇 번으로 쇼핑몰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을 구매할 수 있으며, 디자인 에이전시는 보유한 전문 디자인 콘텐츠를 카페24의 160만 고객사들에게 판매할 수 있다. 

카페24 디자인센터가 보유한 디자인 콘텐츠 수는 약 21만 개에 달한다. 패션, 의류, 화장품, 식품 등 업종별 디자인은 물론 글로벌 특화 디자인, 모바일 특화 디자인 등 쇼핑몰 특성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김유리 카페24 디자인센터 팀장은 “판매자와 구매자간 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쇼핑몰 디자인 시장을 키우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한 것이 카페24 디자인센터가 국내 대표 디자인 마켓으로 성장하게 된 밑거름”이라며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에게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제공하고 디자인 에이전시들은 판매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Tag
#카페24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