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대표 김동철), 티맥스데이터(대표 이희상), 티맥스오에스(대표 박학래, 한상욱)는 기술 및 관리 분야에서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수십 명 규모의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술지원(PS), 컨설팅(CS), 품질, 전략기획, 마케팅, 인사 등이다. 기술 부문은 컴퓨터/전산관련 전공, C/자바 기반의 SQL개발 경험, IT기술 교육/업무 경력을 우대한다. 관리 직군의 우대 사항도 상경, 마케팅, 컴퓨터 등 관련 전공이다.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인턴십 종료 후 2020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출장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중심으로 모집한다. 모집 부문과 관련된 전공이 아니거나 자격증이 없더라도 이에 준하는 전문성을 가졌다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및 임원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8주간의 인턴 기간을 거친 뒤 소정의 평가를 통하여 최종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얻는다. 모집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 6일까지다. 지원 및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 채용 홈페이지(https://kr.tmaxsoft.com/recruit/recruitNotice.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키워드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