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시스원과 클라우드 사업 협력
이노그리드, 시스원과 클라우드 사업 협력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0.04.16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오른쪽)와 이상훈 시스원 대표가 이노그리드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시스원의 IDC 인프라를 결합해 토종 클라우드 및 멀티 클라우드 MSP 공동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기업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는 밴더 종속없이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멀티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관리기업(MSP) 사업 강화를 위해 시스원(대표 이상훈, 서일종)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4월 16일 밝혔다.

두 회사는 시스원의 IDC인프라 클라우드 전환과 기존 퍼블릭 고객사들의 효율적인 운영 및 고객 확대를 위해 이노그리드의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클라우드잇’(Cloudit)과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탭클라우드잇’(TabCloudit)을 적용해 고객 확보에 나선다.

이노그리드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는 모든 방식의 온프레미스, 프라이빗, 퍼블릭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단일 클라우드에서 모든 워크로드를 담당하기 보다는 멀티 클라우드 도입 기업이 증가하면서 관리 이슈를 간편하게 통합관리 할 수 있는 매니지드 서비스 ‘탭클라우드잇’(TabCloudit)을 제공한다.

탭클라우드잇은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선택권과 유연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클라우드 인프라와 자원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이사는 “이노그리드는 모든 방식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눈높이와 풍부한 경험, 구축사례를 통해 시스원과 함께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도 잘하는 토종전문기업으로 고객의 신뢰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