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포인트 보안업체 태니엄, TaaS 출시
엔드포인트 보안업체 태니엄, TaaS 출시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0.08.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포인트 통합 관리 및 보안 플랫폼 기업 태니엄(지사장 박주일)은 엔드포인트 관리 및 보안 플랫폼 TaaS(서비스로서의 태니엄)를 발표했다고 8월 5일 밝혔다. 

TaaS는 태니엄의 아키텍쳐를 최적화해 원격 근무 환경에서 기기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보안관리 및 운영을 지원해 준다. 태니엄 에이전트는 엔드포인트의 각종 현황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보장해준다. 또 각 엔드포인트 운영 그리고 보안성 확보 기능을 제공한다. IT 운영 및 보안팀은 대규모의 엔드포인트 위치에 상관없이 효율적으로 이를 관리하고, 신속한 보안 대응을 할 수 있다.

태니엄은 고객들이 아마존웹서비스(AWS) 위에 구축된 태니엄의 클라우드 호스팅 및 클라우드 제공 모델을 통해 복잡한 인프라와 간접 비용 없이 수 만대 또는 이상의 엔드포인트에 대한 보안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오리온 힌다위 태니엄 공동 창립자 겸 공동 최고경영자(CEO)는 “기업들은 위치에 관계없이 근무하는 환경에 적응하고 있기 때문에 변화하는 대규모의 복잡한 분산된 환경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TaaS를 통해 플랫폼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개방하고, 진입장벽을 낮춰 새로운 IT 환경을 통제하기 위해 태니엄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