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대표 이재석)는 9월 1일 오후 2시 '페이스북을 통한 이커머스 성공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고 8월 25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페이스북 아태지역 본부의 글로벌 전문가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페이스북 아태지역 내 마케팅 파트너십을 주관하는 나디아 탠 디렉터, 커머스 파트너십 담당인 필립 허 등이 주요 연사다.

카페24는 이번 웨비나에서 온라인 쇼핑몰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마케팅을 통해 매출 성장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지난 5월 공개한 '페이스북 숍스(Facebook Shops)'도 소개한다. 페이스북 숍스는 중소상공인을 위한 디지털 커머스 지원 솔루션으로 카페24가 파트너 기업으로 함께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미 운영 중인 개인과 기업 모두가 대상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세계 최대 SNS인 페이스북의 협업은 앞으로도 거대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전 세계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의 성공 지원을 위해 페이스북과 지속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