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17일 페이스북 숍스 전략 웨비나 개최
카페24, 17일 페이스북 숍스 전략 웨비나 개최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1.02.1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대표 이재석)는 2월 17일 오후 2시 '페이스북이 전하는 숍스 글로벌 커머스 성공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페이스북 숍스(Facebook Shops)는 자사 쇼핑몰을 뜻하는 'D2C(Direct to Consumer)' 사업자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상품 전시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클릭 몇 번에 이 공간이 구축되며, 온라인 쇼핑몰에 올린 상품의 사진과 정보가 실시간 게재된다. 이에 따라 온라인 사업자들은 33억명에 달하는 페이스북 플랫폼 이용자들에게 상품 콘텐츠를 선보이며 자연스럽게 구매전환까지 연결시킬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는 페이스북의 글로벌 전문가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페이스북 아태지역의 커머스 파트너십을 총괄하는 필립 허와 인스타그램 프로덕트 마케팅 담당 제르코 그롬이 K스타일 상품의 글로벌 수출을 위한 숍스 역할, 글로벌 성공에 필요한 숍스 기능 활용 노하우 등 한국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미 운영 중인 개인과 기업 모두가 대상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K스타일 상품과 콘텐츠에 숍스라는 날개가 생겼다”며 “앞으로도 페이스북과 기술 협력을 키워가면서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성공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