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3월 3일 '라자다가 전하는 동남아 매출 확대 전략' 웨비나 개최
카페24, 3월 3일 '라자다가 전하는 동남아 매출 확대 전략' 웨비나 개최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1.02.2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카페2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대표 이재석)는 3월 3일 오후 2시 '라자다가 전하는 동남아 매출 확대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라자다는 회원수 6500만명을 보유한 동남아시아 오픈마켓이다. 자체 물류 서비스 '라자다 글로벌 쉬핑(LGS)'으로 섬이 많은 동남아시아에서 신속한 배송을 선보이고 있다.

카페24는 라자다와 손잡고 한국 브랜드의 동남아시아 진출을 지원해왔다. 사업자가 '카페24 마켓통합관리'를 통해 자사 쇼핑몰(D2C)의 상품을 라자다에 노출하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5개 국가로 동시 판매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는 라자다의 크로스보더 사업을 총괄하는 자오지엔 이사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한국 사업자의 동남아시아 진출을 지원하는 카페24와 라자다의 협업 모델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 상품의 판매 촉진 전략으로 K스타일 상품 마케팅 프로그램, 동남아행 통관 및 배송 서비스 활용법, 사업 규모와 아이템에 맞춘 라자다 내 판매 모델 등 내용을 공유한다.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미 운영 중인 개인과 기업 모두가 대상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동남아시아는 전자상거래 시장 성장의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면서 한류 인기까지 큰 지역”이라며 “우리나라 브랜드의 현지 진출과 성공을 위한 글로벌 협업 생태계를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