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카페2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대표 이재석)는 4월 28일 오후 2시 ‘매출 상승을 위한 구글 광고 활용 마케팅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구글 커스터머 솔루션(Google Customer Solutions) 본부의 신정인 상무를 비롯한 두 회사 전문가가 참석해 온라인 사업자가 유튜브·구글 광고를 활용해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 마케팅 비결을 소개한다. 유튜브, 구글 디스플레이, 구글 검색, 구글 앱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 접점을 최대한 넓히는 전략을 핵심으로 제시한다.

구체적으로 구글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온라인 매출을 늘리는 법, 유튜브·앱을 활용한 광고 효과 향상 방법, 구글 광고 효율을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또 구글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실제로 매출을 끌어올린 사례도 공개된다.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이번 웨비나에서 구글을 활용해 매출을 늘릴 수 있는 마케팅 비결을 얻어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가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구글 등 유력 채널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