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6월 16일에 GIT솔루션즈데이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5월 17일 밝혔다.

GIT솔루션즈 데이는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고 있는 멀티클라우드 인프라,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다양한 정보보호 솔루션 등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자리다.

2017년에 시작된 이 행사는 최신 IT트렌드 및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2019년까지 세 차례 연속 4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했으며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다.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행사 시간을 줄여 오후 12시30분에 시작해 저녁 6시30분까지 6시간에 걸쳐 반나절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키노트 연설들에 이어 멀티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정보보호 등 2개의 트랙으로 진행된다. 

이날 키노트 연사로는 전인호 VM웨어 사장과 김인현 투이컨설팅 대표가 각각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전략’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기업혁신을 돕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서 2개의 트랙으로 나뉘어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는 다양한 벤더들의 솔루션들을 총망라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트랙에서는 VM웨어, 시스코, 빔, 클라우데라, 넷앱, 퓨어스토리지 그리고 인텔의 관계자들이 자신들의 클라우드 환경 및 데이터 보호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의사 결정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전략 등을 발표한다.

트랙2에서는 아카마이, 멘로시큐리티, RSA, 위즈코리아, 미래테크놀로지 등에서 클라우드 보안, 웹/이메일 격리, 침입탐지 및 OTP를 통한 정보보호 전략과 이를 위한 관련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굿모닝아이텍은 항상 고객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4차 산업혁명 대응을 위한 중심에 있을 것”이라며 “솔루션 소개 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퀴즈 및 경품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으니 많이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