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로그인이 입점함 제주 중문 제주관광공사의 타거스 샵 전경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과 제주관광공사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타거스 가방 제품군을 신규 입점했다고 7월 28일 밝혔다. 

아이티로그인은 향후 온·오프라인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도록 공급망을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이티로그인은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타거스 비즈니스 부문 유통 채널 확장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고민해 왔고, 최근 면세점과 아웃렛 부문으로 그 영역을 넓히는 성과를 이끌어 냈다.

프리미엄 아웃렛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3개 지점에 타거스 제품을 런칭했다. 타거스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여주, 파주, 시흥 각 지점에 입점됐으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사이프러스 라인업과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어반 포트폴리오가 스타일 온 에어(Style On Air) 샵에 입점해 판매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는 온·오프라인으로 판로를 넓게 확대했다. 아이티로그인은 사이프러스와 어반은 물론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포트 제품들을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 추가했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많은 고객들이 타거스의 품질과 디자인을 더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라며 “이번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에 새롭게 입점한 일은 아이티로그인이 그동안 공들여 집중해 온 유통망 확대 전략의 결과물이다. 이제 고객들이 타거스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