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모바일 보안 솔루션 SEP 모바일 국내 출시
시만텍, 모바일 보안 솔루션 SEP 모바일 국내 출시
  • 강진규 기자
  • 승인 2018.10.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시만텍코리아

글로벌 보안기업 시만텍코리아는 10일 악성코드, 악성 네트워크, 제로데이 위협 및 다양한 취약점으로부터 사용자의 모바일 기기를 보호하는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모바일(이하 SEP 모바일)’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만텍은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SEP)과 시만텍의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에 모바일 위협 대응 기술을 통합해 기업의 전통적인 엔드포인트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까지 보호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SEP 모바일은 알려진 위협은 물론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위협을 예측, 탐지 및 차단할 수 있는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이를 기반으로 관리 대상 및 비관리 대상의 모바일 기기에 대해 포괄적으로 모바일 위협 보안을 지원한다. SEP 모바일의 보안 기술은 기기 및 클라우드 서버 기반 분석과 함께 크라우드 소싱 기반의 위협 인텔리전스를 유기적으로 연계해 활용함으로써 악성코드, 네트워크 위협 및 취약점 익스플로잇으로부터 기업 모바일 기기를 선제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석호 시만텍코리아 대표는 “SEP 모바일은 iOS, 안드로이드 및 윈도 등 다양한 환경에서 고객의 모바일 기기와 데이터를 포괄적으로 보호하는 통합 모바일 사이버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해 업무 환경을 모바일과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클라우드 세대의 기업 경쟁력과 업무 생산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