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JDK 지원 강화
티맥스, JDK 지원 강화
  • 강진규 기자
  • 승인 2018.11.2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동철)는 티맥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오픈(Open)JDK와 자사 제품 간 호환성 테스트 및 커뮤니티 패치 기술지원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미들웨어 ‘제우스’ 등 티맥스의 제품과 오픈JDK 7/8 등에 대한 연동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세부 내용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kr.tmaxsoft.com) 및 테크넷(technet.tmaxsoft.com)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 JDK 기술지원은 티맥스소프트와 관계사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오에스 등의 제품별 담당 엔지니어를 통해 진행하며 오픈JDK 커뮤니티 버전의 패치 설치를 제공하는 형태로 지원한다.

티맥스소프트는 티맥스 제품의 보증기간이 남아있거나 유지보수 계약 중인 경우 오픈JDK로 전환을 원할 시 무상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타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티맥스 제품과 오픈JDK로 최적화한 시스템 환경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만약 오픈JDK가 적용이 불가능한 버전의 티맥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티맥스 담당 영업대표를 통해 상황에 맞게 기술지원을 받으면 된다. 서비스종료일(EOS)이 지난 티맥스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오픈JDK 1.7 또는 1.8 등 지원할 수 있는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권장할 방침이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관련 업계의 혼란을 티맥스가 JDK에 대한 기술지원을 강화함으로써 어느 정도 해소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기술지원 강화를 통해 JDK 사용에 대한 고객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티맥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