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아크, 코라 AI 통해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 강화
아이덴티티 보안 전문기업 사이버아크(CyberArk)가 연례 컨퍼런스인 사이버아크 임팩트 24(CyberArk IMPACT 24)에서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 전반에 활용될 새로운 인공지능(AI) 기반 기능이 탑재된 사이버아크 코라 AI(CORA AI)를 발표했다.
코라 AI는 방대한 양의 아이덴티티 데이터 포인트를 인사이트로 변환하고, 자연어로 단계별(multi-step) 작업을 가능하게 해 사용자와 조직이 적절한 수준의 권한 제어를 통해 인간과 머신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라 AI는 인간과 머신의 아이덴티티 데이터를 조사해 이상 징후를 분석하고, 차세대 아이덴티티 위협 탐지 및 대응 조치를 적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몇 시간에서 몇 분으로 단축시켜 준다. 이 솔루션은 최적의 위험 감소를 위한 액세스 정책 조정에 대한 즉각적인 권장 사항 제공을 위해 인사이트를 자연어 기반의 단계별 작업으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라 AI는 디지털 어시스턴트 이상으로 사용자가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모든 아이덴티티 타입의 보안을 강화시킨다.
맷 코핸 사이버아크 최고경영자(CEO)는 “사이버아크는 코라 AI를 통해 생성형 AI에 의해 가능해진 사용 편의성과 함께 지능형 탐지 및 대응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 전반에 AI가 녹아 들 수 있도록 만들어 고객들이 사이버아크 플랫폼의 성능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궁극적으로 더 빠르고 더 강화된 보안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