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아크, 위즈와 클라우드 생성된 아이덴티티 가시성과 제어 제공

2024-12-03     강진규 기자
출처: 사이버아크

 

글로벌 아이덴티티 보안 리더 기업 사이버아크(CyberArk)는 클라우드 보안 제공업체 위즈(Wiz)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월 3일 밝혔다.

두 회사는 고객이 클라우드 개발의 속도와 규모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동급 최고의 가시성과 특권을 가진 사람 및 머신 액세스에 대한 제어를 통해 멀티 클라우드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CyberArk Identity Security Platform)과 위즈 클라우드 시큐리티 플랫폼(Wiz Cloud Security Platform) 간의 통합이다.

클라우드 보안팀은 위즈의 중요한 위험과 잘못 구성된 클라우드 액세스의 독성 조합을 발견하는 기능과 사이버아크의 제로 스탠딩 특권을 구현하는 기능이 결합돼 무단 액세스의 위험을 줄이고, 감사 및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사이버아크는 위즈 통합 네트워크(Wiz Integration Network, WIN)에, 위즈는 사이버아크 C3(CyberArk C3) 얼라이언스에 가입한다.

클라렌스 힌튼 사이버아크 최고전략책임자(CSO)는 "클라우드 개발은 조직 내 서로 다른 사일로에 의해 매일 생성되는 관리되지 않는 권한 및 액세스 수준이 다른 방대한 양의 새로운 인간 및 머신 아이덴티티의 주요 직접적인 원인이다"라며 "보안팀이 이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이러한 아이덴티티가 어떻게 발견되고 보호되는지에 대한 접근 방식을 재고해 중요한 공격 표면을 이해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사이버아크와 위즈는 이 같은 가시성을 제공해 제로 스탠딩 특권과 클라우드 속도로 모든 아이덴티티를 보호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