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이버보안 기업 시만텍코리아는 18일 기업 환경에서 클라우드와 인터넷의 안전한 접근과 활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새롭게 확대한다고 밝혔다.

시만텍은 시만텍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Integrated Cyber Defense Platform) 전략의 하나로 시만텍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형 인프라(IaaS) 환경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기반 이메일,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사용자에 대해 기업이 일관성 있는 보안 정책을 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만텍이 제공하는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접근 보안은 인가된 사용자들에게 각자의 업무 수행에 필요한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리소스에 한해서만 접근 권한을 부여하고 데이터 보안 및 위협 방지 정책을 엄격하게 시행한다. 

또 시만텍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은 접근 제어뿐 아니라 차별화된 가시성과 콘텐츠 스캐닝 기능을 제공한다. 기업들은 클라우드 및 웹에 전송되는 정보에 일관된 정보 유출방지(DLP) 정책을 시행하고 콘텐츠 다운로드에 대한 위협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다중 인증을 위한 시만텍 VIP(Symantec Validation ID and Protection)와 향상된 위협 방지를 위한 시만텍 웹 위협 격리(Symantec Web Isolation) 솔루션이 추가로 시만텍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에 통합됐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