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랑 프라이빗테크놀러지 대표가 17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사업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보안 기업 프라이빗테크놀로지(대표 김영랑)가 소프트웨어 정의 경계(SDP) 플랫폼 ‘이지스 커넥트(Aegis Connect)’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소프트웨어 정의 경계(SDP)는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보안 기술을 이용해 다양한 환경에서 안전한 접속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술이다.

이지스 커넥트는 프라이빗테크놀로지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네트워크 보안 기술로 개발한 SDP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인터넷 환경에서 보안 터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주요 자원을 권한 없는 사용자와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에 감염된 단말로부터 격리한다. 또 악의적인 공격자들이 탐지할 수 없도록 해 네트워크상에 흩어져 있는 자원을 보호한다.

김영랑 프라이빗테크놀러지 대표는 “네트워크 간의 전통적인 경계가 점차 사라지면서 새로운 보안 철학이 필요해지고 있다”며 “데이터를 물리적인 장벽 없이 누가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교환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이지스 커넥트’로 SDP 시장을 리딩하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현재 프라이빗테크놀로지가 보유한 기술에 대해 해외 특허를 출원 중이라고 설명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