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데이 2020 12월 9일~10일 온라인 개최
티맥스데이 2020 12월 9일~10일 온라인 개최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0.11.2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A&C는 12월 9일, 10일 이틀 간 온라인을 통해 ‘티맥스데이 2020’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티맥스는 ‘상상이 현실이 되다: A&C SaaS’라는 메인 슬로건 하에서 인공지능(AI) 및 콜라보레이션(협업)과 관련된 다양한 상상과 그 상상을 현실로 만들 티맥스의 AI, 콜라보레이션 기반 제품 및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다.

티맥스데이는 고객, 파트너, 일반 참여자를 대상으로 티맥스의 IT 전략과 신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하는 연례 최대 행사다. 그 동안은 오프라인 행사 중심으로 진행됐지만 올해는 코로나19 관련 정부 지침을 고려해 온라인 개최를 시행한다.

첫 날에는 기업 생산성 극대화를 위해 사람과 사람, AI와 사람, AI와 AI가 이루는 새로운 협업 형태와 이를 위해 필요한 플랫폼 및 아키텍처를 제시한다.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전환에 이어 AI 기술을 중심으로 전개될 ‘AI, 콜라보레이션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기업이 갖춰야 할 AI 기반 협업 체계를 만날 수 있다. 기업의 AI 활용 역량 극대화를 위해 필요한 클라우드 플랫폼,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UI/UX, 애플리케이션 단에서의 혁신 전략인 ‘5 모더나이제이션’과 A&C 플랫폼을 제시한다.

둘째 날 행사에서는 해당 전략을 구체화할 수 있는 티맥스의 제품과 SaaS 솔루션을 소개한다. 인간과 AI의 역량을 융합해 협업 지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이퍼스페이스(HyperSpace)’, AI 시대의 업무 혁신을 이끌어갈 기업용 SaaS ‘하이퍼컴퍼니(HyperCompany)’, 강력한 AI 원천 기술로 탄생한 초 개인화 교육 서비스 ‘하이퍼스터디(HyperStudy)’가 그 주인공이다.

티맥스는 이틀 간 선보이는 전략과 이를 뒷받침하는 솔루션을 통해 AI와 인간이 협업하는 새로운 업무 환경인 ‘하이퍼월드(HyperWorld)’를 제시한다.

시청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은 티맥스데이 2020 등록 페이지(https://tmaxday.tmax.co.kr/)를 통해 참가 등록할 수 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