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오피스, ‘투오피스 2021’ 윈도 버전 출시
티맥스오피스, ‘투오피스 2021’ 윈도 버전 출시
  • 신재희 기자
  • 승인 2021.01.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 기업 티맥스오피스(대표 허희도)가 윈도에서도 사용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ToOffice) 2021’을 출시했다고 1월 5일 밝혔다.

티맥스오피스는 인공지능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티맥스A&C의 자회사로, 생산성 있는 업무를 지원하는 오피스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투오피스는 설치형과 클라우드형 등으로 제공된다. 개인 사용자를 위한 투오피스 2021은 티맥스A&C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투오피스는 워드프로세서인 ‘투워드(ToWord)’, 프레젠테이션인 ‘투포인트(ToPoint)’, 스프레드시트인 ‘투셀(ToCell)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문서 형식과 호환되는 투오피스는 XML(eXtensible Markup Language) 기반의 국제 표준 문서 형식을 준수해 MS 오피스로 작성된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다.

허희도 티맥스오피스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업무 및 학습의 기반이 디지털 환경으로 이동한 상황에서, 고성능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는 누구나 간편하게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티맥스는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 반영해 기능을 고도화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오피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