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로그인,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 매장 오픈
아이티로그인,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 매장 오픈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1.03.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이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월 2일 밝혔다.

아이티로그인의 ‘타거스’ 팝업스토어는 3월 31일까지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2층 U-PLEX 메인 위치에서 운영되며, 신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아이티로그인은 봄 시즌과 신학기를 맞이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추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주요 제품은 최근 방영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팁 바르지 마요’에 협찬 중인 타거스의 제품을 포함해 ▲재생 프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진 ‘사이프레스(Cypress)’ 시리즈 ▲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뉴포트(Newport)’ 콜렉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모바일(Mobile) VIP 시리즈 ▲ 레저활동에 특화된 워크앤플레이(Work + Play) 스포츠 백팩 시리즈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는 “아이티로그인은 타거스의 인지도 확대와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다각도로 고민했고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기점으로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갈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타거스에 대해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고 구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판로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타거스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끊임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