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이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월 2일 밝혔다.

아이티로그인의 ‘타거스’ 팝업스토어는 3월 31일까지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2층 U-PLEX 메인 위치에서 운영되며, 신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아이티로그인은 봄 시즌과 신학기를 맞이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추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주요 제품은 최근 방영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팁 바르지 마요’에 협찬 중인 타거스의 제품을 포함해 ▲재생 프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진 ‘사이프레스(Cypress)’ 시리즈 ▲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뉴포트(Newport)’ 콜렉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모바일(Mobile) VIP 시리즈 ▲ 레저활동에 특화된 워크앤플레이(Work + Play) 스포츠 백팩 시리즈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는 “아이티로그인은 타거스의 인지도 확대와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다각도로 고민했고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기점으로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갈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타거스에 대해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고 구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판로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타거스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끊임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