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전문업체 주니퍼 네트웍스가 사이트,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연결 및 보안 서비스 확장과 보안 접근 서비스 엣지(SASE) 전환 관리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포털인 주니퍼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주니퍼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Security Director Cloud)는 조직의 현재 보안 구축과 향후 SASE 도입을 원활하게 연계할 수 있도록 어디서나 관리 가능한 보안을 제공한다. 

주니퍼는 경험 중심(Experience-led) 관리로 용이한 네트워크 전환을 지원한다.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는 아키텍처 전환과 분산된 보안 관리에 수반되는 간접비용을 줄이면서 혁신적인 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또 물리적, 가상, 클라우드 기반 보안 전반에 대한 단일화 된 정책도 제공한다. 고객이 사용자/애플리케이션 기반 액세스, IPS, 안티 멀웨어, 웹 보안 등 보안 정책을 어디서나 사용자, 기기, 애플리케이션 위치에 상관없이 자동 적용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주니퍼는 객관적인 외부 테스트를 통해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익스플로잇, 최신 및 기존 멀웨어, 사물인터넷(IoT) 봇넷, 기타 에지 및 데이터센터 대상 공격 기법에 대한 99% 이상 차단 효과가 검증된 사이버 공격 보호를 제공한다. 

주니퍼가 제공하는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는 다른 업체 제품을 포함헤 위협 탐지 정보를 공격 타임라인에 통합해 네트워크 전반의 공격에 대한 종합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사만다 마드리드 주니퍼 네트웍스 보안 사업 및 전략 부문 부사장은 “주니퍼는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를 출시해 클라우드에서 전 세계 사이트,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에 네트워킹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SASE 아키텍처 전환을 모든 단계에서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시큐리티 디렉터 클라우드는 보안 운영자를 위한 'iCloud'와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프로바이더 고객이 네트워크를 원활하고 안전하게 혁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전략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