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비대면·디지털 전환 69억 규모 사업 수주
이노그리드, 비대면·디지털 전환 69억 규모 사업 수주
  • 신재희 기자
  • 승인 2021.05.2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전문기업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는 올해 원격디지털협업플랫폼, 클라우드 플래그십 프로젝트, 교통이용약자서비스등 상반기 비대면 사업 분야에 69억원 규모의 사업을 수주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노그리드는 코로나19로 학생들의 온라인 수업지원,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위한 재택·원격 업무환경 제공, 제조업의 디지털전환 지원 등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어려움들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올해 상반기 비대면·디지털 전환사업 69억 규모를 수주했다.

이노그리드는 비대면 원격디지털협업을 위한 소프트웨어(SW) 통합플랫폼 개발이 비대면 원격협업을 위해 개별 SW 시스템(ERP등)들을 하나의 시스템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SW통합플랫폼 개발과 생태계 조성 등 통합SW플랫폼 개발을 진행한다. 이노그리드와 인젠트, 투비소프트가 함께 공동 개발하며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지원한다.

또 이노그리드는 교통약자들이 교통편의 관련 정보의 제약을 해소하기 위해 클라우드와 위치기반, 공간정보 등을 활동해 교통 이용약자의 이동성과 편리성을 강화하기 위한 위치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 시스템을 개발한다. 또 핵심 산업부문의 클라우드 전환과 확산을 위해 정부의 클라우드 플래그십 프로젝트 사업에 이노그리드가 선정돼 브이엠테크의 클라우드(SaaS) 전환 컨설팅 구축 및 지술지원을 제공한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이노그리드는 자체 개발한 완성도 높은 솔루션과 풍부한 구축경험과 컨설팅을 통해 비대면, 디지털 전환(DT)의 최고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