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자동화된 통합 클라우드 워크로드 제품 출시
체크포인트, 자동화된 통합 클라우드 워크로드 제품 출시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1.06.2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보안 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체크포인트 클라우드가드 워크로드 프로텍션을 이용해 애플리케이션 우선 워크로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통합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플랫폼 역량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체크포인트의 자동화된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솔루션으로 보안팀은 도구를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마이크로 서비스 전반에 대해 개발부터 런타임까지 단일 인터페이스로 자동화된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클라우드가드는 애플리케이션 우선 접근방식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자동화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를 통한 워크로드 보호를 제공한다. 통합되고 자동화된 접근방식이 단일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에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마이크로 서비스에 대해 엔드투엔드(end-to-end) 보호를 통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 적용의 복잡함과 위험성을 줄여준다.

TJ 고넨 체크포인트 클라우드 제품 담당자는 “체크포인트의 전략은 통합된 플랫폼을 통해 조직이 핵심적인 워크로드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라며 “체크포인트 클라우드가드는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인해 발생하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 보안의 측면을 자동화하기 위해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