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NK경제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독자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NK경제 사이트와 관련해 약간 변경 사항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기존에 NK경제 사이트는 http://www.nkeconomy.com 으로 접속하실 수 있었습니다.

변경으로 https://www.nkeconomy.com 으로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HTTP는 인터넷에서, 웹 서버와 사용자의 웹브라우저 사이에 문서를 전송하기 위해 사용되는 통신 규약을 뜻 합니다.

그리고 HTTPS는 HTTP의 보안이 강화된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HTTPS가 보안이 더 강화된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이트들이 HTTP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NK경제도 보안 강화를 위해 HTTPS로 변경하게 된 것입니다.

NK경제 사이트에 방문하거나 보시는 것은 기존과 똑같을 것입니다. 다만 HTTP 주소로 즐겨찾기를 해놓은 경우 접속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https://www.nkeconomy.com로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독자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스럽습니다. 또 이제 보안을 강화하게 된 점도 사과드립니다.

독자님들도 아시다시피 최근 해킹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NK경제를 겨냥한 해킹 공격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NK경제는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이트 운영사를 통해 보안점검을 시행했습니다. 새로운 보안 기능을 도입하기 위한 방안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게 NK경제 사이트를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K경제 구성원 일동 올림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