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카페24
출처: 카페2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스튜디오와 야외 촬영 공간을 갖춘 '카페24 창업센터 신림점'을 개점했다고 6일 밝혔다. 신림점은 카페24 창업센터의 103번째 지점이다.

창업센터 신림점에 입주한 온라인 사업자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맞춤 조명과 방음 시스템 등을 갖춘 '라방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해 브랜드 매출을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다. 건물 옥상에는 야외 촬영 공간을 마련해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상품·모델 사진을 다양한 콘셉트로 찍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지하철 2호선 신대방역에서 도보 기준 약 8분 거리에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 상권이 활성화되어 있어 시중은행 다수와 우체국 등 인프라 접근성 또한 높다는 장점도 있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전자상거래 분야에 특화된 인큐베이팅 공간이다. 사업 규모별 사무공간은 물론, 스튜디오 무료 대관, 저렴한 택배 서비스 등 온라인 쇼핑몰 창업·운영에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카페24 창업센터 누적 입주 창업자는 2만5000명 이상이다.

박재만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신림점은 창업자들에게 탁월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면서 라이브 커머스가 가능한 영상 스튜디오와 전용 옥상을 이용한 야외 촬영 등 전자상거래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갖췄다"며 "창업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창업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