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비즈니스를 바꾸다' 주제 디지털인사이트2023 컨퍼런스 개최

챗GPT 등 새로운 인공지능(AI) 기술이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행사가 열린다.

디지털투데이는 'AI, 비즈니스를 바꾸다‘를 주제로 오는 9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디지털 인사이트 2023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AI,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보안 등 최신 IT 기술이 국내외 비즈니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오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마이크로소프트(MS), 네이버, 엔비디아, 하나금융그룹 등 주요 기업 관계자들이 현장의 생생한 변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건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 리드는 ‘기업 생성 AI 에이전트 활용과 적용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또 윤영진 네이버클라우드 글로벌 AI 비즈니스 리더는 ‘네이버의 초거대 AI, HyperCLOVA X’를 소개한다.

정일옥 이글루코퍼레이션 기술위원은 ‘생성 AI와 보안 비즈니스 변화, 대응 전략’에 대해 황보현우 하나금융그룹 데이터본부 상무는 ‘하나금융그룹의 디지털 전환 사례’에 대해 강연한다. 

또 이대현 헥토 연구개발실장이 성공하는 AI 프로젝트의 조건을 소개하고 메가존클라우드에서도 최신 클라우드 동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선욱 엔비디아코리아 상무는 ‘NVIDIA AI, Omniverse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고도화’를 주제로 발표한다. 

이번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방송통신위원회, 개인정보보호위원회, KB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헥토, 마이크로소프트(MS), 메가존클라우드, 이글루코퍼레이션, 영림원소프트랩, 네이버클라우드, 레드햇 등이 후원한다.

행사는 9월 19일 오후 1시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402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5만5000원이다.

행사 신청 페이지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행사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