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 기업 인성정보(대표 원종윤)는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구축을 위한 솔루션 ‘Hyb:Work(이하 하이브워크)’를 출시했다고 3월 21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은 사무실 근무, 재택근무, 이동 근무 또는 제3의 근무 방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업무가 공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인성정보 하이브워크는 업무환경의 중심을 ‘공간’에서 ‘사람’으로 바꾸는 협업 솔루션이다. 시스코 웹엑스(Webex)를 기반으로 단일 플랫폼 안에서 회의, 전화, 메시징(채팅), 자료 공유, 투표 및 이벤트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지원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직원 간의 소통을 원활히 하고 업무 생산성과 비즈니스 연속성 유지를 돕는다. 재택근무나 이동이 많은 외근 시에도 안전하고 끊김 없는 연결을 제공하며 웨비나, 웹캐스트 등 온라인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원종윤 인성정보 대표는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재택근무자는 100만명을 넘어섰으며, 다양한 근무 방식을 지원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솔루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며 “세계적인 기술력에 인성정보의 노하우를 더한 하이브워크로 뉴노멀 시대에서 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