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엑스로그
출처: 엑스로그

실시간 데이터 이관 및 복제 전문기업 엑스로그가 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데이터 동기화 솔루션 ‘엑스로그 포 CDC(X-LOG for CDC)’ 및 이관 솔루션  ‘엑스로그 포 IDL(X-LOG for IDL)’을 등록했다고 11월 29일 밝혔다.

KT 마켓플레이스는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다양한 IT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인프라,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보안 등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선택해 쉽게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등록한 ‘엑스로그 포 CDC(X-LOG for CDC)’는 데이터베이스(DB)의 변경된 트랜잭션을 추출해 복제하는 실시간 DB 복제 솔루션이다. ‘엑스로그 포 IDL(X-LOG for IDL)’는 DBMS 시스템 교체, 업그레이드 및 이기종 DBMS 간 데이터를 이관하는 무중단 DBMS 데이터 이관 솔루션이다. 

KT 클라우드 고객은 마켓플레이스에서 엑스로그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데이터를 동기화하고 이관할 수 있게 됐다. 

엑스로그는 공공 기관과 국방, 금융,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무중단 DB 마이그레이션, 빅데이터 실시간 통합, 재해복구 시스템 구축, 클라우드 이관, 부하 분산 등의 분야에서 국내 1위 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장석주 엑스로그 대표는 “엑스로그 솔루션은 국내외 DBMS와 빅데이터 및 오픈 DBMS와의 연동이 가능하고, 특히 클라우드 상에서 이기종 데이터를 복제하고 이관하는 성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검증된 안정성과 기술을 가진 제품으로 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고객을 지원하고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