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체크포인트
출처: 체크포인트

사이버보안 플랫폼 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경계, 캠퍼스 및 비즈니스의 엄격한 보안 요구를 충족 또는 이를 넘어설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10개의 고성능 방화벽 라인업 퀀텀 포스(Quantum Force) 시리즈를 출시했다.

퀀텀 포스 보안 게이트웨이는 클라우드 기반 보안 인텔리전스, 정교함과 자동화 기반의 위협 대응 시스템, 50개 이상의 인공지능(AI) 엔진을 통합한 고성능 체크포인트 인피니티 플랫폼(Check Point Infinity Platform)을 통해 최고 1Tbps의 위협 예방 기능을 자랑하며, 99.8%의 악성코드 차단율을 구현한다. 퀀텀 포스 시리즈는 엄격한 보안 시나리오를 충족시키기 위한 통합 관리와 함께 두 배의 위협 방지 효율성, 두 배의 전력 효율성, 공간 최적화를 위한 컴팩트한 1RU/2RU 폼 팩터를 제공해 방화벽 성능에 대한 벤치마크를 재정의 한다.

나탈리 크레머 체크포인트 최고 제품 책임자(CPO)는 "30년 전 체크포인트는 방화벽을 개발했다. 오늘날 우리는 퀀텀 포스로 방화벽을 혁신하고 있다. 혁신의 유산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 차세대 솔루션은 협업 기반의 AI 기반 위협 방지를 통해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에서 통합 보안 및 정책 관리를 원활하게 일원화시킨다"라며 "사용자는 퀀텀 포스를 통해 디지털 지형을 안전하게 탐색하고, 가장 정교한 멀웨어 및 공급망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동시에 향상된 네트워크 퍼포먼스, 간소화된 운영, 자동화된 위협 대응 및 복구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체크포인트 퀀텀 포스 방화벽(Check Point Quantum Force Firewalls)은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기술 인프라를 단순화하고, 전력과 인프라 및 운영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체크포인트 퀀텀 포스는 특히 인공지능(AI) 기반 위협 예방을 통해 첨단 위협 및 공격에 대한 차단율을 제공해 자동화된 위협 대응, 실시간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및 50개 이상의 AI 엔진의 파워를 기반으로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한 사전 예방적 방어를 보장한다.

지난 달 체크포인트는 SMB를 위한 차세대 방화벽 시리즈에 가장 최신형 제품 ‘체크포인트 퀀텀 스파크 1900/ 2000’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러한 지능형 보안 게이트웨이는 계속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SMB를 보호하도록 특별하게 설계됐다. 새로운 퀀텀 스파크 보안 게이트웨이는 SMB에 적합한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지능형 클라우드 관리 및 자동화된 위협 관리 기능을 통해 규모에 맞는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전체 신제품 게이트웨이 제품군은 직원 수 1명부터 1000명에 이르는 기업을 지원할 수 있다. 많은 중소기업들이 제한된 사이버 보안 리소스와 전문 지식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AI 기반 위협 방지, 쉬운 관리 및 확장성의 강력한 조합이 제공된다.

키워드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