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카페24
출처: 카페2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대표 이재석)는 대형마트, 영화관 등이 위치한 서울 금천구 상권에 카페24 창업센터 금천중앙점을 열었다고 10월 13일 밝혔다.

창업센터 금천중앙점은 금천구 중심 상권에 위치해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와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금천중앙점 주변에는 대형마트, 영화관, 은행, 병원, 식당, 공원 등이 밀집해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금천우체국은 물론 차량 5분 거리에 금천구청, 금천세무서 등 각종 행정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 운영이 용이하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전자상거래 분야에 특화한 인큐베이팅 공간이다. 사무공간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교육, 1대1 컨설팅, 스튜디오 대관, 택배 서비스 등 온라인 쇼핑몰 창업·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전국 창업센터 수는 85개, 누적 입주 창업자는 2만명 이상에 달한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그룹장은 “금천중앙점은 상권이 발달한 지역에 위치해 사업자들이 창업센터 주변 인프라를 활용해 사업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사업자들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 도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