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전문기업 알투비솔루션(대표 장석주)이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202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대한민국 조달청이 주최하는 행사로 다양한 우수조달물품을  공공기관 구매, 계약, 시설, 설계 담당자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다.

알투비솔루션은 총판사 디에스티인터내셔날과 부스를 마련해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기술의 적용사례를 소개하고 ‘엑스로그(X-LOG)’를 선보인다.

엑스로그는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가 변경될 경우 로그를 직접 캡쳐해 실시간으로 변경된 데이터를 복제해주는 데이터 동기화(CDC) 솔루션이다. 데이터베이스에 부하를 주지 않고도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어 속도와 안정성 측면에서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라클(Oracle), 티베로(Tibero), EPAS 등 국내외 DBMS를 비롯해 PostgreSQL, 마리아(Maria)와 같은 오픈 DBMS와 빅데이터 DB까지 복제할 수 있다. 

장석주 알투비솔루션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나라장터 엑스포에 알투비솔루션이 보유한 기술력과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더 높은 품질의 데이터 동기화 기술을 필요로 하는 공공기관의 수요와 기대에 부응한 제품 업데이트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