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태니엄
출처: 태니엄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XEM) 제공업체 태니엄(지사장 박주일)이 SC 어워드 유럽 2022(SC Awards Europe 2022)에서 2년 연속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7월 28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영국의 사이버보안 전문 매체인 ‘SC 미디어 UK(SC Media UK)’가 사이버 보안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 팀, 개인의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매년 개최한다.

태니엄 XEM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 부문에서 최고의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대기업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설계된 제품 및 도구, 서비스를 보유한 기업에게만 참가 자격이 부여됐다. 태니엄은 고객의 규모 및 복잡성과 무관하게, 완전하고 정확한 엔드포인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IT환경이 점점 더 확대되고, 분산되는 환경에서 가시성을 확보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타사 솔루션 대비 탁월하다고 인정받았다. 

스티브 머피 태니엄 EMEA 담당 SVP는 “태니엄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되는 가치를 공신력있는 매체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 것은 멋진 일이다”라며 “통합된 일련의 제어를 통해 IT 환경을 공통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소스(Source of Truth) 중심으로 IT 운용, 보안, 리스크 팀들을 통합하려는 우리의 사명이 흔들림 없이 유지되고 있다. XEM과 관련해 지속적으로 입증되는 태니엄의 영향력은 기업이 미래 위협에 맞서 회복력을 강화하기 위한 엔드포인트 관리 패러다임 전환의 필요성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