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태니엄
출처: 태니엄

태니엄(지사장 박주일)이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Azure)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인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태니엄을 구축할 수 있게 유통 경로를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으로 고객들은 마켓플레이스에서 태니엄 직접 구매와 적용을 통해 전략적 구매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으며 일련의 구매 내역을 MACC(Microsoft Azure Consumption Commitment, MS 애저 사용량 약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는 기업들과 태니엄처럼 애저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ready-to-use) 상품을 개발하는 파트너들이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전 세계의 태니엄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는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해 보안 전략 구현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다.

롭 젠크스 태니엄 기업 전략 담당 SVP는 “태니엄은 고객의 리스크를 줄이면서 기존 애저에 대한 투자를 보호해 MS 환경을 더욱 굳건하고 안전하게 만든다”며 “업계에 포인트 솔루션들이 혼란스럽게 산재돼 있지만 태니엄과 MS는 협력을 통해 엔드포인트 관리의 통합을 구현하고 있다. 태니엄의 확장된 오퍼링을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 가능케 하는 것은 클라우드에서도 탁월함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옵션을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기반으로 한 것이다. 태니엄과 MS는 상호 관계를 점점 발전시키면서 고객의 시스템 및 데이터의 보안과 건전성을 향상시켜, 신뢰할 수 있는 컴퓨팅 환경을 현실적으로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