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주니퍼 네트웍스
출처: 주니퍼 네트웍스

네트워크 전문업체 주니퍼 네트웍스는 AIOps 기반 최신 마이크로서비스(MS)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분석기관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고 8월 29일 주장했다.

주니퍼는 2022년 1분기 발표된 시장분석업체 650그룹의 최근 시장 점유율 보고서에서 주니퍼 미스트는 상위 10개 WLAN 공급업체 중 엔터프라이즈 및 실외 무선 LAN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높은 연간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다고 전했다. 주니퍼는 이 기간 동안 117%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주니퍼의 미스티파이드(Mistified) 포트폴리오는 2022년 2분기에 전년 대비 60% 이상 성장했다.

주니퍼는 또 주니퍼 미스트가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2021년 11월 15일)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이 보고서에서 가트너는 실행 능력(Ability to Execute)과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 부문에서 주니퍼에 최고 점수를 부여했다. 

수디어 마타 주니퍼 네트웍스 인공지능(AI) 기반 엔터프라이즈 부문 그룹 부사장은 “미스트 AI(Mist AI)는 혁신적인 클라이언트-클라우드 자동화, 인사이트, 셀프 드라이빙 액션을 제공함으로써 간편한 운영, 확장성, 비용, 성능 면에서 업계로부터 월등한 평가를 받고 있다”며 “주니퍼의 지속적인 모멘텀은 세계적 수준의 제품, 영업, 마케팅 팀과 파트너들이 혁신적인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고객과 파트너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증거”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