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주니퍼 네트웍스
출처: 주니퍼 네트웍스

네트워크 전문업체 주니퍼 네트웍스가 가트너의 2022 매직 쿼드런트(2022 Magic Quadrant)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에서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1월 4일 밝혔다. 

주니퍼는 이번에 발표된 최신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현재와 미래의 시장 및 제품 전략과 혁신 계획을 설득력 있고, 명확하게 구현해 벤더의 능력을 평가하는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 부문에서 2년 연속 최고점을 획득했다. 또 주니퍼는 제품 및 서비스, 시장 대응성 및 고객 경험 항목으로 벤더를 평가하는 ‘실행 능력(Ability to Execute)’ 부문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수디어 마타 주니퍼 네트웍스 인공지능(AI) 기반 엔터프라이즈 제품 부문 부사장은 "주니퍼는 가트너의 최신 보고서에서 리더로 인정받음으로써 고객에게 명실상부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주니퍼는 AI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 세션 스마트, 보안 솔루션을 구현해 끊임없이 제품을 차별화한다. 주니퍼는 유통, 교육, 의료, 기업, 제조, 공공과 같은 다양한 업종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각 부문의 대형 고객사들을 확보하고 있다. 이는 계속 확장되는 파트너 기반과 주니퍼 엔지니어링, 제품, 영업, 마케팅 팀이 협력해 모든 부문에서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2022년 초 주니퍼는 2022 가트너 피어 인사이츠 엔터프라이즈 유선 및 무선 LAN 인프라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상을 수상했다. 주니퍼는 2022년 12월 23일 469개의 리뷰에서 5점 만점 기준에서 4.9점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