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8] 연풍상업정보기술사
[2019.06.18] 연풍상업정보기술사
  • 강진규 기자
  • 승인 2019.06.1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풍상업정보기술사는 2015년 2월 26일 설립돼 북한에서 전자상업 및 각종 무역, 봉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연풍상업정보기술사는 만물상 전자상업 홈페이지의 개설로 전자상업봉사의 첫 걸음을 뗀 후 전자결제체계와 운송체계를 갖춘 전자상업봉사체계를 구축했다. 이 회사는 북한에서 가장 우수한 전자상업봉사업체의 지위를 차지하고 그 운영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연풍상업정보기술사는 평등과 호혜, 신용제일주의원칙에서 전자상업과 무역 및 봉사업에 대한 다양한 교류와 협력, 합작을 추진하고 있다.

연풍상업정보기술사 경영전략

1. 전자상업봉사 및 경제정보봉사
만물상 전자상업 홈페이지는 컴퓨터망과 이동통신망을 통한 실시간으로 상품갱신과 풍부한 상품자료기지, 경제정보봉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목표는 만물상을 세계적인 전자상업 홈페이지로 발전시켜 국가경제발전과 인민생활 향상에 적극 이바지하도록 하고 북한과 세계를 연결하는 다방면적인 경제 교류의 창구로 만드는 것이다.

2. 전자은행업
만물상 전자결제체계는 컴퓨터망과 이동통신망에서 전자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가상은행방식의 3자지불체계다. 현재 만물상 전자결제체계는 전국가적인 통합결제체계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북한의 많은 은행카드들을 연결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활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이 회사는 만물상 전자결제체계를 세계적 수준에서 더욱 발전시키며 다양한 금융 및 전자결제봉사를 진행해 나가는 것이 목표다.

3. 운송업
현재 연풍상업정보기술사는 북한의 운송업체들과 협력해 만물상을 통해 생기는 사용자들의 운송 수요를 보장하고 있다. 앞으로 이 회사는 보다 완벽한 운송체계를 구축해 전자상업봉사의 효률성을 더욱 높여나갈 방침이다.

4. 각종 무역 및 상품판매
연풍상업정보기술사에서는 만물상을 진행하는 과정에 사용자들 속에서 제기되는 상품수요를 장악하고 각종 무역 및 상품판매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자결제체계운영 과정에 조성되는 유휴자금으로 첨단기술개발 등 전망 있는 분야에 대한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