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네스프레소 콜센터에 재택근무솔루션 공급
이노그리드, 네스프레소 콜센터에 재택근무솔루션 공급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0.06.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재택근무 환경을 홈오피스로 한 차원 강화한 클라우드 기반 재택근무솔루션 ‘다스잇(DaaSit)’을 네슬레코리아의 네스프레소(Nespresso) 콜센터에 공급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스잇은 클라우드와 데스크톱 가상화(VDI)에 기반한 서비스형 데스크톱(DaaS) 서비스로 기업의 다양한 업무지원과 재택근무 환경을 제공한다.

이노그리드는 네스프레소 콜센터에 구축한 다스잇이 기존 재택근무 솔루션과 차별화를 제공한다고 주장했다. 재택근무솔루션 전용 서버는 인텔 아키텍처 옵테인 SSD기반이며 재택근무자는 보안기술이 강화된 별도 셋톱박스 크기의 전용 머신을 통해 입출력장치만 연결하면 별도 세팅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하이브리드 재택근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노그리드는 최근 유베이스에 스마트 컨택센터와 재택근무솔루션을 구축해 내부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유베이스의 고객사 네슬레코리아의 네스프레소 콜센터에도 이노그리드의 재택근무솔루션을 공급하게 됐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기업의 기능적 업무한계를 넘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도록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정한 스마트 워킹 환경의 홈오피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이노그리드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구축경험과 운영 노하우, 그리고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보안 등 K-DA(한국데이터허브 얼라이언스) 회원사들과 긴밀한 협업채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