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태니엄
출처: 태니엄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XEM) 제공 솔루션 기업  태니엄(지사장 박주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지능형 보안 연합(MISA) 가입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8월 23일 밝혔다.

MISA는 점점 더 고도화되고 있는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고객이 스스로 더 잘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자사 솔루션을 통합한 관리형 보안 관리 제공업체(MSSP)와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생태계를 지칭한다.

태니엄은 MISA 멤버십에 선정된 것이 센티넬(Sentinel) 콘텐츠 허브를 통해 사용 가능하게 될 MS 센티넬과 통합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현재 태니엄(Tanium)은 애저(Azure)에서 사용할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인 MS 상업용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마켓플레이스에서 직접 태니엄을 구매하고, 프로비저닝할 수 있으며 구매내역을 MACC(Microsoft Azure Consumption Commitment)에 적용할 수도 있다. 

롭 젠크스 태니엄 기업 전략 담당 SVP는 “MS의 보안 솔루션을 태니엄의 실시간 데이터, 배포, 통제와 결합하면, 효과적인 자동화와 강력한 보안을 가능케 할 뿐만 아니라, 다수의 포인트 솔루션을 소수의 포괄적이고 강력한 솔루션으로 더욱 빠르게 통합해 고객에게 비용 절감 효과를 창출한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