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체크포인트
출처: 체크포인트

글로벌 사이버보안 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자사의 차세대 클라우드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MS) 에저 버추얼 WAN(Microsoft Azure Virtual WAN)과 통합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고 6월 14일 밝혔다.

이번 통합은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서 지능형 위협 방지(Advanced Threat Prevention) 및 다계층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해 기업이 최대 운영 효율성을 기반으로 에저와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이버 보안에서 조직이 분산된 IT 환경에서 성장하고, 운영됨에 따라 이에 따른 문제가 발생된다. 실제로 체크포인트 리서치(Check Point Research)는 최근 2022년 클라우드 기반 사이버 공격이 전년 대비 48%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이는 주로 조직이 운영을 디지털화하고, 클라우드로 전환했기 때문이다. 기업은 클라우드 인프라를 안전하게 연결하는 동시에 직원, 파트너 및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보호해야 한다. 클라우드가드(CloudGuard)는 에저 버추얼 WAN과 기본적으로 통합돼 조직을 타깃으로 하는 위험을 낮추고, 클라우드 자산을 보호하는 안전한 연결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한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의 TJ 고넨(TJ Gonen) 클라우드 보안 담당 부사장은 "기업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몇 초 만에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민첩하고 복잡성을 줄이며 예방에 중점을 둔 보안 체계가 필요하다"라며 "우리는 MS와 협력해 에저 버추얼 WAN 고객에게 AI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클라우드가드 네트워크 시큐리티(CloudGuard Network Security)의 통합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인스턴스를 지능적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디지털 전환을 강화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