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주니퍼 네트웍스
출처: 주니퍼 네트웍스

네트워크 전문업체 주니퍼 네트웍스가 분산된 데이터센터 환경 전반으로 보안 서비스와 제로 트러스트 정책을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커넥티드 시큐리티(Connected Security) 포트폴리오의 최신 제품과 신기능을 발표했다. 

새로운 주니퍼 커넥티드 시큐리티 분산 서비스 아키텍처는 주니퍼의 통합 보안 관리 패러다임과 라우팅 및 인공지능(AI) 예측 기반 위협 방지 기능을 결합해 데이터센터 보안에 필요한 운영 간소화 및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 고성능 방화벽 플랫폼 신제품 4종은 컴팩트 한 외형으로 비용, 공간,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면서 성능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데이터는 에지 컴퓨팅, 멀티클라우드, 5G, 사물인터넷(IoT)의 도입으로 점점 더 지리적으로 광범위하게 분산되고 있다. 이로 인해 보안 및 관리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센터 자동 운영, 최고 수준의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대규모 성능, 포괄적인 데이터 보안을 통해 안정성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데이터센터 아키텍처가 필요하다.

주니퍼 커넥티드 시큐리티 포트폴리오의 최신 기능은 고객이 원하는 속도에 맞춰 현대적인 데이터센터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제공한다.

쉬쉬르 싱 주니퍼 네트웍스 핵심 기술 및 보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주니퍼는 보안 및 데이터센터 운영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커넥티드 시큐리티 분산 서비스 아키텍처, AI 예측 기반 위협 방지, 최신 고성능 방화벽을 제공해 고객이 진화하는 데이터센터 전반에서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