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로그프레소
출처: 로그프레소

로그프레소는 중소벤처기업부 ‘스케일업 팁스’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고 11월 16일 밝혔다.

스케일업 팁스는 급변하는 기술·시장 수요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민간주도 방식의 연구개발(R&D) 수단이다. 민간 운영사가 유망기업을 선별해 10억원 이상을 투자하고 정부 평가를 통해 R&D 출연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로그프레소는 이번 스케일업 팁스 선정으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3년 간 약 12억원의 연구과제비를 지원받는다. 회사는 확보한 R&D 자금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보안정보·이벤트관리(SIEM) 서비스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내세웠다.

로그프레소는 스케일업 팁스 선정 과정에서 국내외 컴플라이언스를 모두 충족하면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안 관리를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플랫폼 기술력을 갖춘 기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연구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 계획 및 사업화 전략 능력을 비롯해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축적해온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구동언 로그프레소 전무는 “지난 10년간 보안운영 플랫폼 기술을 근본적으로 혁신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멈추지 않고 발전해왔다”며 “근본적인 기술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클라우드 SIEM 사업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