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체크포인트
출처 체크포인트

 

글로벌 사이버보안 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가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의 2023년 3분기 보고서 제로 트러스트 플랫폼 프로바이더 부문에서 선두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리서치 및 자문 업체인 포레스터는 이번 보고서에서 체크포인트가 중앙 집중형 관리 및 가용성에 대한 기준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체크포인트의 인피니티 시큐리티 매니지먼트 포탈(Infinity Security Management Portal)은 리더 위치를 차지했으며, 보고서에는 일상적인 작업 수행을 위해 여러 개의 창이나 탭을 열 필요 없이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가에게 사용 편의성과 단순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포인트 솔루션을 사용해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접근 방식으로 보안 인프라를 구축하면 배포가 복잡해지고, 내재된 보안 격차가 발생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의 인피니티 아키텍처(Infinity Architecture)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제로 트러스트 구현에 대한 실용적이고, 효율적이며, 통합된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또 체크포인트 AI 및 딥러닝 위협 방지 기능이 제로 트러스트 모델과 결합되면 정교한 사이버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는 보고서의 시장 입지 부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올랐으며 데이터 보안, 디바이스 보안, 중앙 집중형 관리 및 가용성, 가시성 및 분석, 파트너 생태계 등 13개 기준에서 최고 점수인 5점 만점을 받았다.

이얄 매노어 체크포인트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VP)은 “우리는 이번 리더 선정을 통해 우리의 제로 트러스트 접근 방식이 통합 인피니티 사이버보안 아키텍처를 통해 고객 애플리케이션과 비즈니스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최신 사이버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명확한 가시성과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을 입증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