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상반기 연구부문 100명 이상 채용
티맥스, 상반기 연구부문 100명 이상 채용
  • 강진규 기자
  • 승인 2019.03.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는 올해 상반기 소프트웨어(SW) 개발 전 부문에 걸쳐 신입 연구원(병역특례 포함)을 100명 이상 채용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티맥스는 지난 2월 27일을 시작으로 3월 중순까지 국내 주요 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채용 박람회에 참석하며 올해 동안 전국 대학을 돌며 미래 SW 연구원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티맥스는 신입 연구원의 성장을 위한 교육에도 힘을 쏟는다. 입사 후 신규 입사자 집중 교육을 시작으로 부서 배치 후 정기적인 사내 자체 기술세미나를 통해 최신 SW 기술과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사이버 연수원을 통해 직무, 외국어, 인문학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도 제공한다.

특히 연구부문은 자율 출퇴근제를 의미하는 재량 근무제를 시행한다. 재량 근무제는 근로시간 및 업무수행 방식을 스스로 재량에 의해 결정하는 근무 형태로 이 경우 일반적인 근무시간에도 개인적인 용무도 비교적 자유롭게 볼 수 있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원 채용을 통해 기존 SW 제품은 물론 운영체제(OS), 클라우드, 인공지능 등 신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회사의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확보는 물론 연구원 개인의 발전과 성장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