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천공스승 유튜브 채널
출처: 천공스승 유튜브 채널

윤석열 대통령과 관련된 소문으로 주목받고 있는 역술인 천공이 지난 3월 5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 2025년 가을에 남북이 통일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천공의 유튜브 공식 채널인 천공 정법 강의는 3월 5일 천공의 통일 관련 강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은 2024년 2월 11일 녹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천공은 영상에서 "내가 2025년 가을에 한반도 통일이 된다고 선포해 놨다"고 주장했다.

그는 "대한민국이 인류의 뿌리인데 한반도가 갈라져서 뿌리가 역할을 못하고 있다"며 "지금은 통일할 수 있는 조건이 최고로 잘 갖춰졌다"고 말했다.

천공은 "북한은 인민들 우리의 형제들이 굉장히 힘들다. 우리는 그들이 힘든 것을 안 힘들게 보살필 필요가 있다"며 "대한민국이 통일하면서 인류에 무언가 남겨야 한다. 통일을 하고 인류 평화를 위해 홍익사업을 해야 하는 때가 왔다"고 지적했다.

천공은 과거에도 2025년 통일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지난 2022년 3월 20대 대통령 선거 과정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천공과 관련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윤석열 정부 출범 후에도 천공 관련 소문과 구설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천공이 유튜브 영상으로 2025년 가을 통일을 주장한 후 이틀 뒤인 3월 7일 통일부 김영호 장관이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2024년 통일정책 방향을 보고했다. 그리고 3월 8일 통일부는 2024년 통일부 주요정책 추진계획을 국민들에게 발표했다.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