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이버보안 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시장조사 전문업체 포레스터 웨이브의 2022 4분기 엔터프라이즈 방화벽(Enterprise Firewalls) 부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11월 3일 밝혔다.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업체인 포레스터는 이번 보고서에서 “체크포인트는 지능형 SOC를 운영하는 사이버 보안 전문회사를 넘어 위협 예방 부문에서 일반 비즈니스 고객도 충분히 보호할 수 있는 정도의 훌륭한 비전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기업들이 보안 정책 구현을 크게 단순화하는 체크포인트의 직관적인 제품을 통해 기업을 보호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얄 매노어 체크포인트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은 “이번 체크포인트 포레스터 웨이브의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부문 리더 선정은 동급 최고 보안 구현에 대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같은 인식은 기업이 완벽하게 지원되는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위협 예방을 확장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가장 혁신적인 딥러닝 기술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우리 입지를 확고히 하는 것이다. 우리는 위협 인텔리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정책 관리를 자동화하며, 끊김 없는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