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티맥스소프트
출처: 티맥스소프트

시스템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는 글로벌 기술 조사 및 컨설팅 기업 ISG가 발간한 '2022 프로바이더 렌즈 메인프레임 서비스 및 솔루션 분야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오픈프레임'을 통해 '메인프레임 현대화 SW 리더'로 선정됐다고 8월 23일 밝혔다.

프로바이더 렌즈 쿼드런트는 ISG(Information Service Group)의 풍부한 자문 경험과 연구 데이터에 기반해 글로벌 시장에서 ICT 관련 기술, SW,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야별 기업들을 조사, 분석하고 각 기업들의 시장 내 위치와 서비스 품질 등을 평가한 보고서다.

티맥스소프트가 오픈프레임으로 ISG 프로바이더 렌즈 쿼드런트의 메인프레임 현대화 SW 리더 자리에 이름을 올린 것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리더는 제품의 안정성 및 혁신적인 강점을 기반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우위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의미한다. 올해는 평가 대상이 된 총 45개의 기업 중 17개 기업이 메인프레임 서비스 및 솔루션 쿼드런트에 등재됐으며 이 중 7개 기업이 리더로 선정됐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투명성과 공신력을 바탕으로 ICT 업계뿐만 아니라 기업의 IT 의사결정권자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ISG로부터 오픈프레임의 강력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뜻깊다"며 "앞으로 오픈프레임을 통한 제품 경쟁력과 사업적 전문성, 글로벌 CSP(Cloud Service Provider)와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비즈니스를 국내를 넘어 해외로 크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