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클루커스, 돔9을 클루옵스에 탑재 전략적 MOU 체결
체크포인트-클루커스, 돔9을 클루옵스에 탑재 전략적 MOU 체결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0.01.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안 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지사장 이은옥)는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의 컨설팅 및 매니지먼트 기업 클루커스(대표 홍성완)와 클라우드 보안 부문의 전략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월 7일 보도했다.

클루커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의 클라우드 관리 포털 클루옵스(ClooOps)에 체크포인트의 멀티 클라우드 보안관리 솔루션인 돔9(Dome9)의 일부 기능을 탑재해 이를 클루옵스의 기본기능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최근 체크포인트는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서비스형 멀티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인 돔9(Dome9)을 출시한 바 있다. 체크포인트의 돔9은 클라우드에서 데이터의 보호, 유통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지원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데이터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클루커스와 체크포인트는 기술적 협력을 통해 솔루션 개발을 완성하고 한국 시장 개척을 위해 공동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은옥 체크포인트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클루커스와의 협업은 사용자들에게 클라우드 보안 전문 솔루션을 통해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체크포인트는 돔9과 워크로드 보안, CASB 솔루션을 통합한 ‘클라우드가드’ 플랫폼 포트폴리오도 갖추고 있어 갈수록 클라우드 중심으로 변화되고 있는 기업 업무환경에서 완전무결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